mobile background


NEWS



프로필 이미지
2025-10-29


AESTHETIC DIALOGUE 2025
13-15 NOV 2025
PRAGUE | Czech Republic
Prague Castle

프로필 이미지
2025-10-29


AMWC Latin America 2025

16-18 OCT 2025 

MedellÌn | Colombia

프로필 이미지
2025-09-26






interCHARM RUSSIA 2025

15-18 OCT 2025 

Moscow | RUSSIA

Crocus Expo

Booth No. 13C17

프로필 이미지
2025-09-26


AMWC DUBAI 2025

1-3 OCT 2025 

Dubai | UAE

Grand Hyatt

Booth No. A15

프로필 이미지
2025-06-30


 



에이치제이코퍼레이션즈(HJ Corporations, 대표 성현중)는 오는 7월 2일(수)부터 4일(금)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인터참코리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.

에이치제이코퍼레이션즈는 글로벌 메디컬 뷰티 제품 유통 전문기업으로, 고품질 필러, 톡신, 메조테라피 솔루션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. 국내 유수 제조사들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, 각국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제품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점을 강점으로 삼고 있다. 또한, 해외 고객을 위한 OEM/ODM 서비스 연계 및 컨설팅도 지원하며, 신뢰받는 유통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.

현재 아시아, 중동, 유럽, 중남미, 아프리카 등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 메디컬 뷰티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, 각 국가별 규제에 맞춘 유연한 유통 전략과 안정적인 공급망으로 해외 고객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매년 높은 매출 신장을 이뤄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.

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베트남, 필리핀 등의 시장에서 현지 유통사 및 에스테틱 병원들과 협력하여 필러 및 메조테라피 제품을 활발히 공급 중이며, 브랜드 인지도 또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.

중동 지역에서는 UAE, 튀르키예, 이집트, 이란 등지의 미용클리닉 및 유통사와 독점 계약 또는 장기공급 계약을 체결하며, 고품질 한국산 필러 및 톡신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.

유럽 시장에서는 스페인, 러시아, 슬로바키아, 리투아니아 등을 중심으로 에스테틱 전문 유통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유럽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. 또한 중남미 지역은 멕시코, 콜롬비아, 파라과이 등에서 다수의 제품을 총판계약 체결했으며, 현지 에이전시 및 병원 유통망을 통해 제품 보급을 확대 중이다.

이와 같은 다각화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, 에이치제이코퍼레이션즈는 K-메디컬 뷰티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세계에 알리는 핵심 유통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.

이번 전시회를 통해서는 고품질의 히알루론산 필러, 보툴리눔 톡신, 메조테라피 앰플 및 솔루션 등 다양한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을 선보인다. 이들 제품은 모두 국내 유수 제조사와의 협력을 통해 엄선된 제품군으로, 시술의 안전성은 물론, 시술 후 효과의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결과를 중시하는 글로벌 시장의 수요에 적합한 품질을 갖추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. 특히 다양한 피부 타입과 시술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, 바이어들이 각자의 시장 특성에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.

또한, 단순한 유통을 넘어 에이치제이코퍼레이션즈는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OEM/ODM 연계 서비스 및 브랜드 기획 컨설팅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. 이를 통해 바이어는 자체 브랜드로 제품을 기획·출시할 수 있으며, 제품 등록, 현지 규정 대응, 디자인 개발 등 전 과정에서 실질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.

에이치제이코퍼레이션즈 측은 이러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통해 단순한 제품 공급업체를 넘어,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.

한편, ‘인터참코리아(InterCHARM Korea)’는 매해 50여 개국에서 약 3,000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가 내방하여 국내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뷰티·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했다. 특히 구매력을 갖춘 해외바이어 발굴 및 잠재시장 키플레이어 초청을 통해 다양한 뷰티·화장품 분야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. 2025 인터참코리아는 빅바이어 해외 수출상담회를 통해 수출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, 내수 진작을 위한 국내 바이어 상담회 및 사전 온라인 매칭 프로그램을 동시 개최한다.

출처 : 에이빙(AVING)(https://kr.aving.net) 

링크 : https://kr.aving.net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801645